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일본

171213-18 후쿠오카 자유 여행 - 산큐패스로 기타큐슈 가기, 후쿠오카 타워 가기

안녕하세요 :)

여행 온지 3일차 드디어 산큐패스(3일권)를 사용했습니다.

산큐패스 노선 및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 참조 :

2019/02/28 - [해외 여행/Travel Info] - Japan Info - 큐슈 산큐 패스 VS JR 레일 패스 설명 과 차이점, 큐슈 여행 패스 추천


후쿠오카의 아침

건물 위에 나무가 많이 있어서 찍은 사진인데 앞에 분 다리가 시강이네요. 아무튼 산큐패스로 후쿠오카 하카타부터 기타큐슈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하카타역

산큐패스라서 버스를 타야합니다. 하카타 버스터미널은 하카타역 옆에 있어요.

잘 모르시겠다면 지나가는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터미널까지 데려다 줍니다. ㅎㅎ

하카타 터미널 내부

터미널 직원이 패스 사용하는 방법, 왕복 버스 시간, 버스 타는 곳 등등 다 알려줬습니다. 역시 친절합니다...ㅎㅎ


기타큐슈 아루아루시티 입성!


아루아루 시티 (씹덕의 성지)

주소 : 〒802-0001 福岡県北九州市小倉北区2丁目14−5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구글 기준)

사실 기타큐슈에 뭐가 있는지도 모릅니다. (지금도 모름 ㅎㅎ)

그냥 옆 동네라서 패스도 쓸겸 온겁니다. 근데 애니메이션 관련 건물(아루아루 시티)이 있대서 방문했습니다.


iffy 제스쳐

이때 iffy 노래 엄청 들었는데 들을때마다 하던 제스쳐 책이 있어서 사진 찍었습니다.

근데 그 만화가 제가 즐겨보던 아인 이어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ㅎㅎㅎ (저거 아인 맞나? 맞죠?)


배고파서 먹은 야끼우동 과 오코노미야끼 등

기타큐슈 밖의 모습

잠깐 밖에 나와봤는데 저 만두 간판이 너무 맛있게 보여서 만두를 먹자고 시장에 들어갔는데 만둣집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ㅠㅠ


만두는 못 찾고 빵 냄새가 너무 좋아서 빵을 샀습니다.


피규어도 하나 샀습니다..ㅎ


돌아오니 어느덧 저녁이 되어있는 하카타 역



후쿠오카 타워를 구경하러 가기로 했습니다.


〒814-0001 福岡県福岡市早良区百道浜2丁目3−26

후쿠오카 타워 영업시간 : 매일 9:30~ 22:00 (구글 기준)


타워가 높습니다. 그래서 낮이던 밤이던 전망대에 올라가면 시내가 다 보입니다.

늘 그렇듯이... 야경은 언제나 예쁩니다.


후쿠오카 야경


그리고 나


바로 앞에 보이는 모모치해변 과 마리존


마리존의 밤 모습


모모치 해변


후쿠오카 타워의 전체 모습


185 - 177 - 183


물아일체 (物我一體)

산큐패스로 기타큐슈와 후쿠오카 타워를 다녀왔습니다. 둘다 산큐패스로 하카타 버스터미널에서 버스 타고 갈 수 있습니다.

사실 기타큐슈는 계획에 없었는데, 후쿠오카 타워만 다녀오면 시간이 너무 많이 남을 것 같아서 같이 다녀왔네요.

기타큐슈에서 산 만화책... 1년이 지난 지금.. 아직 한페이지 읽었네요..ㅎㅎ;;


댓글 환영입니다! 궁금하신점 댓글남겨주시면 답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