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일본

181110-13 다카마쓰 자유 여행 - 카가와 쿠폰북, 우동 바카이치다이 | 우동집 추천

안녕하세요. Tay 입니다.

에어서울 다카마쓰행 비행기가 매우 저렴해서 다카마쓰로 여행갔습니다. (이벤트로 예약하면 왕복 6-7만원)

우선 다카마쓰 여행 가실 분들은,
에어서울 왕복항공권 + 카가와 숙박 이 있으면 카가와 공식 블로그에서 쿠폰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가와 공식 블로그

등기로 보내줍니다.
쿠폰북, 가이드북, 음식점 쿠폰북 이렇게 있어요.

구성은 이렇다고 합니다.
이걸 무료로 주다니.. 뱅기값도 저렴한데, 쿠폰북까지 ㅎㅎ

아무튼 비행기를 타고 어느새 카가와에 도착했네요.
에어서울 비행기는 간격이 넓어서 편해요.

승차권을 쓸때가 온거 같습니다. 밝아서 사진이 잘 안보이네요. 그냥 그러려니 하세요.

어딘지 모르는 상점가 입니다. 일단 우동하나 먹으려고 찾아다니고 있어요.

다카마쓰 식당 지도라는거 같은데, 저는 그냥 구글맵 썼습니다.

맛집 찾아 가는길

크... 일본은 이런거죠.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우동 바카이치다이

지금 이글을 쓰고 있는 시점에서는 기억이 가물가물 한데, 검색해보니 바카이치다이 라는 가게 인거 같습니다.

구글 맵검색해보니 가장 인기가 많은거 같더군요.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가게 같습니다.

일단 배고파서 두개 시켰습니다.
일본어도 잘 못해서 걍 오스스메 받았어요.

조금 짭니다. 그치만 확실히 우동 면발이 장난 아니에요.
그냥 면만 먹어도 와~ 이것이 일본 우동의 고장의 맛이구나 라고 느껴집니다.

벌써 해가 저무네요. 이만 숙소로 가서 쉬어야겠습니다.
음식 먹으려고 짐 들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다보니 너무 피곤해서 이날은 숙소가서 쉬었습니다.

 

댓글 환영입니다! 궁금하신점 댓글남겨주시면 답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