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일본

190209-12 간사이 자유 여행 - 오사카, 오카야마, 다카마쓰에서 돗토리 사구 가는 방법 & 돌아가기 , 신칸센 타기 | JR 간사이 와이드 패스

안녕하세요. Tay 입니다.

JR 간사이 와이드 패스를 이용해서 다카마쓰에서 오카야마로 왔습니다.

이제 오카야마에서 돗토리로 가려고 합니다.
돗토리에 사구가 있는데 그것을 구경하러가는 것이 목적입니다.

JR 슈퍼 이나게

이나게 라는 녀석인거 같군요.

편도 5100엔, 자유석 있음

이것도 JR 간사이 와이드 패스로 탈 수 있습니다.

중간에 보니까 진짜 시골로 들어가더군요..

슬슬 도착해가는 군요..!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비가 내려서 어쩔수 없이 세븐에서 우산 샀습니다.
편의점이라서 드럽게 비싸더군요.

돗토리 사구를 가기 위해서는 버스를 타야합니다. 역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에서 타시면 돼요.

비도 오고, 시골이라 저 혼자네요. 심심합니다.

저 멀리 모레가 보이시나요? 저기가 사구입니다.

이 정도 규모라고 하네요.

돗토리 사구

저도 발 도장 찍었습니다.

사구 회관이라는데, 여기서 버스가 대기하고있어요. 종착지 인가 봅니다.
여기서 다시 버스타시면 돗토리 역으로 가실 수 있어요.

여기서 갈 수 있는 버스들의 시간표 입니다.
어디 가실거면 그냥 구글맵 켜세요. 그게 제일 편합니다.

사진찍고, 영상 찍느라 우산을 못 썼더니, 비와 바람 그리고 세월의 풍파를 다 맞았네요.
힘들었습니다.

사구를 봤으면 다시 돗토리 역으로 가줍니다. 돗토리 일정은 이게 끝이거든요.

편도 3시간 40분 짜리 일정...ㅜㅜㅜ

JR 슈퍼 하쿠토

돌아가는건 다른 방법으로 가봤습니다.
아이오이 에 가시면 오카야마까지 신칸센 탈 수 있거든요.

저는 이렇게 갔는데, 지금 검색해보니 히메지? 로 가라고 하는데, 바뀐건가요.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아이오이 나 히메지로 가시면 신칸센 탈 수 있습니다.

* 오카야마 - 신오사카 라인의 신칸센은 JR 간사이 와이드 패스로 무료로 탈 수 있습니다!!

자유석이 있어서 편하게 앉아왔어요.

돗토리역 -> 아이오이 슈퍼하쿠토

편도 4000엔, 자유석 있음

아이오이역

효고 아이오이 역에 도착했습니다.

시골이라 건물이 많이 없는데 그 와중에 토요코인 호텔은 있네요 ㅋㅋ 진짜 이건 어디가든 있는거 같아요.

이제 여기서 오카야마 or 오사카 방향으로 가는 신칸센을 탈 수 있습니다.

오카야마행 JR 500 신칸센

아주... 멋지네요.

아이오이 -> 오카야마 신칸센

편도 3460엔, 자유석 있음 - 보통 맨 끝칸 입니다. 직원한테 물어보세요.

오카야마 도착했습니다. 다카마쓰로 돌아가려고 탑승하는곳 찾아가고있어요.

Takamatsu 라고 써있네요. 6번 노리바 입니다.

건너 편에 호돌이 비슷한 넘이 있네요.

이제 다시 라피드 마린라이너를 타고 다카마쓰로 갑니다.

편도 2080엔, 자유석 있음

다카마쓰에 도착해서 자전거를 타고 가는데, 이 건물이 밤에 조명을 켜놔서 매우 예쁘더라구요.

참고로 이 여행에서 교통비는 JR 간사이 와이드 패스 전액 무료로 탔습니다.

 

댓글 환영입니다! 궁금하신점 댓글남겨주시면 답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