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생활/일본 - 취업 생활

D+95 | 아마존 파이어(fire)7 구매 및 루팅 [코로나 사태]

2021/01/20일 수요일

일본 아마존에서 신입 개발자를 뽑는다더군요.

그에 관련 설명회를 29일에 한다네요. 구경차 들어보고 싶어서 신청해보려고 합니다.

오후)

퇴근하고 집에오니 보험 안내장이 왔었네요. 화재보험 1년에 7천엔이랍니다.
일본에서 초기비용이 많이 든다고 하는데, 이런 보험, 보증 같은 거에 나가는 돈이 많은거 같아요.

저녁으로 제육볶음 만들어 먹었어요~ 어째 한국보다 한식을 더 자주 먹는 느낌이..

밥 먹고 돈키에 가봤는데, 파이어7이 저렴하게 팔고있더군요.

500엔 할인 쿠폰이 있어서 더 저렴하게 구매 했어요.

어째 잘 먹지않는 과자들도 많이 사버렸네요. 밥먹기 귀찮을때 먹으려고 방 한켠에 뒀습니다.

아마존 제품은 일본에와서 처음 써보는 것 같아요.
저 비웃는 입모양이 시크합니다.

파이어는 아마존 관련 프로그램만 사용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바로 루팅 했습니다ㅋㅋ
참고로 안드로이드 및 리눅스가 오픈소스라서 불법이 아닙니다.

사용할 만한 어플들을 설치했습니다. 넷플릭스 용으로 써야겠습니다.

파이어7 후기 :

사양이 낮아서 너무 느립니다. 시스템이 버벅거리는게 확 느껴져요.
구매 의향이 있으신 분은 파이어10 플러스 사시길 바랍니다.
저는 구매 후 딱 1번 사용해보고 서랍에 보관중입니다...ㅋㅋㅋ

 

댓글 환영입니다! 궁금하신점 댓글남겨주시면 답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