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생활/일본 - 취업 생활

D+3 - 자가격리 2일차 | 김치찌개, 불고기 만들어 먹었습니다. | 일본 김치 추천 [코로나 사태]

안녕하세요. Tay 입니다

2020/10/20일

오늘은 김치찌개랑 불고기 만들어 먹고 계속 쉬었습니다.
역시 자가격리할게 드럽게 없네요. 내일부터는 공부라도 해야겠습니다.

아침)

오늘 김치찌개에 쓰일 삼겹살, 김치
저녁에 먹을 불고기용 돼지고기, 양파, 새송이버섯 샀습니다.

일본 김치는 miyama? 라는 거에서 샀는데 한국 직수입 이라고 써있길래 샀습니다.
맛은 일본식으로 변형돼서 신맛(묵은지맛 아님) 이더라구요.

김치찌개는 아점으로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도 못 찍었습니다.

저녁)

불고기 너무 많아서 반찬통에 덜어놓고 먹었는데,
다 먹고나서 사진찍는거 깜빡해서 반찬통에 있는거라도 찍어봤어요..ㅋㅋㅋ

확실히 불고기던 김치찌개던 한국맛 안나오네요 허허;

그래도 나름 다르면서 맛있습니다.

이제 격리 2일차네요.

++ 새벽 1시 반

계속 컴퓨터를 하다가 배가 고파서 결국 저번에 산 슈우마이? 라는 걸 꺼냈습니다.

파스타 엄청 담을때 사진만 보고 니쿠만 (고기만두)인줄 알고 같이 담았는데, 이제보니 슈우마이 라는 거네요.
그게 뭐죠?

아무튼 배고프니 가릴 처지가 아닙니다.

이 자식, 전자렌지로 4분간 고문을 했더니 굉장히 화났네요.
엄청 부풀어 있습니다.. 지켜보면서 터지는줄알고 조마조마했어요.

내용물 알아보기가 어렵네요..
근데 먹을만 했습니다. 고기만두랑 비슷합니다 ㅋㅋㅋ

이거 먹고 조금 공부하고 자야겠습니다.

 

댓글 환영입니다! 궁금하신점 댓글남겨주시면 답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