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대만

181130-1205 대만 자유 여행 - 대만 편의점, 시먼 훠궈, 스린 야시장, HANKO 60 bar | 대만 분위기 좋은 bar 추천

안녕하세요. Tay 입니다.

대만에서의 아침입니다.

아침은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떼우기로 했어요.
대만 편의점도 굉장히 수준이 높았습니다.

점심 먹으러 다시 시먼 왔습니다.

훠궈 먹으러 왔습니다. 무한리필이었는데 가격 좀 나갔습니다.

소 알목심 이라네요.

하겐다즈도 무한제공입니다. 여기서 가격 값 하네요.

너무 더워서 밤될때까지 숙소에서 쉬었어요.
밤이 되서야 움직입니다.

스린 야시장 왔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요. 정신 없습니다.
당시에 대만 돈을 다 써서, 달러를 가져갔는데 환전할 곳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아무것도 못사고, 못 먹었습니다.

다시 숙소쪽으로 돌아와서 친구따라서 바에 갔습니다. 검색해보니 hanko 60 이라네요.

평점이 엄청 높았습니다. 들어가보니 분위기 좋고 술도 맛있더군요.

20대 젋은이 들이 많은거 보면 핫한 곳인가 봅니다. (저도 20대 초반이구요ㅎㅎ;)

 

댓글 환영입니다! 궁금하신점 댓글남겨주시면 답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