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태국

160909-20 방콕 자유 여행 - 방콕 카오산의 밤

안녕하세요 :)

방콕은 많이 활발한 도시입니다. 특히 밤에 엄청 활발합니다. 제가 묵었던 숙소인 카오산로드 근방은 진짜 밤에 시끄러워서 잠을 못 잘 정도입니다.

돈도 얼마 없고, 방콕에서는 오래 머물 생각이 없어서 둘째날은 굉장히 저렴한 곳에서 묵었는데 카오산 로드 근처라서 그런지 조금 시끄러웠던 기억이 있습니다.ㅎㅎ



제가 사용했던 방 내부사진은 없으나, 1층에 쇼파에서 주무시는 주인분 대신 경비를 보고있는 도마뱀군.



우선 카오산로드에는 이렇게 굉장히 많은 뚝뚝 기사님들이 계십니다.

처음에 이곳에 택시를 타고 왔었는데 택시기사님도 안에는 너무 혼잡해서 들어갈수없어서 근처에서 내려서 걸어가라고 하셨습니다. 교통이 어후..;;




카오산의 밤거리의 모습입니다. ㅎㅎ 두번째 사진은 메인 골목이 아니라서 한산했습니다.



카오산 로드에는 많은 포장마차들이 있습니다. 음식부터 옷, 과일 등등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도 팟타이 하나 시켜서 먹었습니다. 

분명 시킬때는 친구가 본인은 안먹는다고 말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한입만충.. ㅜㅜ

카오산로드에 있는 노점에서 먹은거였는데, 진짜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제가 여행하는 동안 팟타이를 딱 한번 이것만 먹었던게 가장 후회됩니다... 그것도 절반은 친구한테 뺐김..T_T



새벽 2~3시쯤의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시간이 늦다보니까 사람이 많이 없고 조용하더라구요.

기억상 저는 너무 피곤해서 친구에게 먼저 숙소로 돌아간다고 말하고 가면서 찍은 사진들인데, 친구가 자기 혼자 놀때 태국 여자애들 두명이 같이 놀자고 했다더군요. 아마도 뻥일듯 싶습니다. ;_;

태국이 낮에는 정말로 덥고 햇빛이 강해서 돌아다니는데 굉장히 힘들었는데, 밤이 되니까 기온이 딱 알맞더군요.

그래서 다들 밤에는 거리에서 춤추고 맥주마시고 흥겹게 노나봅니다..ㅎㅎ


댓글 환영입니다! 궁금하신점 댓글남겨주시면 답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